메뉴 건너뛰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우리의 영원한 생명이시며 소망이신 부활하신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고국의 여러 가지 슬픈 소식들과 혼란스러운 소식들을 들으며 다시금 우리의 신앙과 하나님 나라에 대한 믿음과 소망, 그리고 사랑의 복음이 필요함을 절실히 느끼는 기간이었습니다. 이러한 삶의 현장이 현대를 살아가는 인류가 당면하고 있는  문제들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우리와 함께 생활하는 이곳 파라과이에서도 종류는 다르지만  여러 삶의 어려움 속에서도 하나님 나라를 소망하며 믿음으로 살아야만 하는 삶의 자리임을 고백합니다.

 

그동안 선교편지를 보냈는데 몇 번의 편지가 정상적으로 발송되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혹시 편지를 받지 못하셨으면 저희 홈페이지에 그동안 보낸 편지들이 있습니다.

 

이번에 이과수에서 남미 선교사 대회 및 선교전략회의가 모였습니다. 남미에서 사역하는 선교사들이 함께 모여  은혜를 나누었습니다. 우리가 하나님의 선교에 동역함을 감사드리며 함께 하는 선교를 다짐하는 은혜로운 시간들이었습니다.

 

fie-21.jpg

 

남미 선교사 대회에서 간증하는 신현광 선교사

 

 

6월 첫째 금요일에는 라빠스 축제 2009가 있었습니다. 학교의 운동장을 가득메운 라빠스 공동체의 지체들이 함께 하나님을 찬양하고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들으며 우리들의 삶의 자리를 점검하고, 세상을 향한 결단을 하는 모임이었습니다.

 

올해의 주제는 'Estamos en el mundo, pero no somos del mundo"입니다. '우리는 세상에 살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세상의 사람이 아닙니다'라는 의미입니다. 요한복음 17장 16절과 18절의 예수님의 기도에 근거한 주제였습니다. 

 

"내가 세상에 속하지 아니함 같이 그들도 세상에 속하지 아니하였사옵나이다 ... 아버지께서 나를 세상에 보내신 것 같이 나도 그들을 세상에 보내었고..."

 

 

 fie-3.jpg

 

 

우리는 세상안에서 살아가는 사람들입니다. 이  세상의 원리는 적자생존이며, 물질적이며, 소유 지향적이며, 탐욕적입니다.  남들보다 교육도 받아야 하고 돈도 더 벌어야 하고 다른 사람들보다 더 나아야 편안한 삶을 살수 있습니다. 무조건 이 현실에 적절하게 적응하고, 건전한 시민으로 교양있고, 성공하고, 좋은 사람이라는 말을 들으며 살면 될것입니다. 이 세상에 사는 그리스도인들이라고 해서 이런 세상의 원리로부터 완전히 벗어야 살수 없는 것이 솔직한 우리의 삶입니다.

 

그러나 그리스도인들은 이 세상의 사람들이 아닙니다.  그리스도인들은 세상의 사람들과 같이  살아갈 수가 없으며 그래서도 안 됩니다.  우리는 예수 그리스도를  우리는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사람들입니다. 우리가 신앙하며 증거하는  생명의 복음과 하나님 나라에 대한 소망은 세상과 전혀 차원이 다릅니다. 세상의 무상하고 덧없는 생명을 초월하는 생명입니다.  하나님의 나라를 향해 가면서 동시에 세상의 나라의 삶을 살아가야 하는 것이 그리스도인의 삶이 자리입니다.

 

바로 이 그리스도인의 삶의 자리에서 선교가 시작됩니다. 우리가 살아가는 이 세상은 하나님이 사랑하신 세상이며, 독생자 예수 그리스도께서 구원하시려고 자신을 드린 세상입니다. 성령께서 지금도 함께하시며 역사하시는 세상입니다. 하나님의 구원의 백성은 하나님의 대리자로 세상에 있으며 세상으로 보내심 받았다는 진리를 고백하는 것이 진정한 선교이며 신앙의 자세입니다.

 

이런 신앙을 고백하며 하나님의 나라를 향해 가면서 동시에 세상의 나라의 삶을 살아가는 우리 라빠스 공동체의 모든 지체들이 정말 아름다운 그리스도인이 아니겠습니까?

 

 2009년 6월 15일

 

파라과이
씨우닫 델 에스떼에서
신현광, 이미경 선교사 드림

 

 

 

  

 

fie-1.jpg


우리는 세상에 살고 있습니다. 그러나 세상의 사람은 아닙니다.

 

 

fie-2.jpg



우리는 세상에 하나님의 보내심을 받은 자들임을 증거하는 신현광 선교사

 

 

fie-4.jpg


라빠스 축제 2009


fie-6.jpg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와 부활의 생명을 증거하는 라빠스 학교 학생들

 

fie-7.jpg

 

함께 즐거워하며 풍성한 라빠스 축제 2009

 

 

fie-8.jpg

 

세상의 평화를 만들어 가는 라빠스의 자녀들

 

 

fie-11.jpg

 

라빠스 축제 2009 분위기

 


fie-13.jpg

 

하나님의 나라를 향해 살면서 세상나라를 살아야 하는 그리스도인의 삶의 자리

 

 

banner-total-p.jpg

 

라빠스 축제 2009 에 사용한 베너

 


©2013 KSODESIGN.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