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조회 수 24913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우리를 평화롭게 하시는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문안드립니다.

평화로운 세상을 소망하게 하시며, 주님의 평화를 증거하도록 늘 새힘을 부어주시고 늘 우리와 함께 하시는 보혜사 성령님께 감사드립니다.

 

IMG_8207-2.jpg

 

 

지난달 5월 국제 에큐메니칼 평화대회가 열릴때즈음 세계 교회가 '평화 주일'을 지킬때에 La Paz 평화공동체도 세계교회와 함께 평화를 위해 기도하였습니다. 특별히 26일 저녁에는 La paz 축제가 [참된 평화를 향하여 함께 나아가자]라는 주제로 열렸습니다. 우리 평화의 공동체의 모든 지체들이 인디헤나 형제자매들과 함께 모여 평화를 향하여 함께 나아감을 감사하며, 개인과 가정과 공동체안에 구체적으로 이루어지는 평화를 실천하며 이루기를 결단하는 축제가 되었습니다.

 

IMG_8215-2.jpg

 

 

올해 라빠스 축제에 인디헤나 형제 자매들이 참석했는데 특이한 사항은 그들이 라빠스 교회까지의 교통비를 자비로 담당하며 자발적으로 참석했다는것입니다. 그리고 [약할 때 강함되시는] 찬양을 하는데 감동적이었습니다. 축제에 참가한 다른 이들이 음식과 조그만 선물을 전달했습니다. 수익금은 인디헤나 마을의 발전을 위하여 사용하게 됩니다. 이 지역의 텔레비전 방송인 체널8에서도 관심을 가지고 소개하기도 했습니다.

 

 

IMG_8200-2.jpg

 

 

오랜만에 민영와 윤영이를 유럽에서 만났습니다. 민영이 대학 졸업식에 참석하지 못하고, 이번에 윤영이 대학입학식에도 참석할 수 없어서 중간지점인 유럽에서 만나 정말 오랜만에 가족이 함께 여행을 하였습니다. 지난 날을 감사하고 민영이 졸업후의 진로와 윤영이의 대학 생활에 대해 이야기도 나누며 의미있고 재미있게 지내고 돌아왔습니다. 길지 않은 시간이었지만 저희들이 충분히 쉬고 새 힘을 얻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IMG_8790-3.jpg

 

 

 

저희들의 그리스도의 평화를 위한 사역을 위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특별히 라빠스 학교와 인디헤나 공동체간에 차별이 없어진것처럼 그리스도안에서 하나가 되는 역사가 라빠스 선교공동체에 날마다 일어나기를 위해 기도해 주십시오. 고국에 있는 저희 자녀들의 삶을 축복하며 기도해 주십시오.

 

평화의 하나님의 역사가 가정과 사역위에 충만하시기를 기원합니다.

 

2011년 6월 22일

파라과이

씨우닫 델 에스떼에서

신현광, 이미경 선교사 드림


©2013 KSODESIGN.All Rights Reserved